본문 바로가기

여행후기/고객 후기

[동유럽여행 후기] 동유럽 너는 감동이었다. 내 마음속의 동화

[동유럽/여행후기]

with트래블러스맵

동유럽 너는 감동이었다! 내 마음속의 동화.


* 본 후기는 2015년 6월 12일~6월 21일 [내 마음속의 풍경화, 동유럽] 여행에 참여해주신 홍수진 선생님의 후기입니다. 





트래블러스맵! 역시 틀리지 않았어




트래블러스 맵이라는 여행사를 알게되진도 어느덧 3년째.. 그간 스페인크로아티아모로코.. 함께 하고픈 상품은 많았지만 내가 휴가를 낼수있는 날짜와 정규여행일정이 맞지 않아 아쉬웠었다마침내 6그간 글로만 신뢰했던 맵과 함께 드디어 동유럽을 떠나게 되는 날 아니 그 이전부터 인솔자 지유님의 친절한 설명문의응대.. “역시 틀리지 않았어”. 나의 올바른 선택에 대한 생각이 들었다.





단 하루도 소홀하지 않았던 여행




6/12~21일까지 함께했던 우리투어 선생님들 역시 생각했던 대로 다른여행사의 패키지와는 틀린 느낌을 받았고여행하면서 오히려 선생님들을 통해서 더 자극을 받고 열심히 보고 공부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첫날 체코부터 마지막 헝가리 부다페스트까지 하루하루 일정과 어느한곳 소흘히 기획하지 않고 정성스레 준비해준 우리 지유님께 너무도 감사하다.





여행을 대하는 자세를 깨닫게 된 참된 여행




또 잊을수 없는 체코의 우리 가이드 백선생님! 당신의 열정적 체코이야기는 너무도 멋졌습니다.돌아와서 글쓰신 체코이야기’ 책을 사서 다시 공부하고 있습니다~! 여행의 청일점 딱 두분최선생님과 귀요미 혁준 같이 잘 어울려 주셔서 여행이 더 재밌었습니다패키지를 다녀온 느낌이 아닌모든 대중교통을 이용하고 도보투어가 마치 내가 계획해서 자유여행을 다녀온것처럼그래서 더 잊혀지지 않을 내맘속동화 동유럽여행의 기술과 여행을 대하는 자세를 다시금 깨닫게 되는 참된 여행. 잊지못할 부다페스트의 오묘한 매력의 하늘처럼이번 동유럽여행은 내게 너무나도 많은 여운과 감동을 주었다.

저와 함께 즐겁게 여행해주셨던 우리 11명의 선생님들과 지유쌤~~! 

너무 보고 싶고이 아름다운기억이 지속될 것 같습니다.

트래블러스 맵! 역시 멋진 여행길라잡이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