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기타여행정보

2015 트래블러스맵 최고의 여행 4



트래블러스맵 여행사업부가 선정한

2015 최고의 여행 4



 

<*유럽 여행 부문*>


 차오! 이탈리아 

서양 역사의 중심에 있었던 이탈리아를 여행한다면 교과서 속에서만 보던 건축, 조각, 회화 등 인류의 화려한 유산을 두 눈으로 직접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런 이탈리아에서도 특히 피렌체는 베스트 여행지입니다. 이탈리아의 대표적인 시인이자 사상가인 단테의 고향이기도 하며, 미켈란젤로, 보티첼리, 레오나르도 다 빈치, 조토 등 르네상스를 이끌었던 수많은 예술가들의 작품이 피렌체 우피치 미술관에 소장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이뿐만 아니라, 소설 '냉정과 열정사이'의 배경이기도 한 두우모 꼭대기에 올라가기, 피렌체 전체가 한 눈에 보이는 미켈란젤로언덕에 올라가 노을에 붉게 물든 피렌체 바라보기, 맛있는 젤라또를 먹으며 아기자기한 피렌체 골목 걸어다니기 등 피렌체는 도시 곳곳에 낭만이 넘치기 때문에 유럽 베스트 여행 지역로 뽑혔습니다~!


▶ 차오! 이탈리아 여행 보러가기

 




<*아시아 여행 부문*>



 우리가족 베트남 여행 

 베트남은 다른 해외에 비해 가깝고 물가가 저렴하며 겨울철 날씨도 온화하기 때문에 가족단위의 여행자가 가장 선호하는 지역입니다. 부모님을 모시고 가는 효도여행으로도 , 힐링이 필요한 가족에게도 안성맞춤입니다

베트남 하노이에서는 쌀국수, 스프링롤, 반미, 분짜 등 우리 입맛에 맞는 다양한 베트남 음식을 즐길 수 있으며, 프랑스의 영향을 받아 지어진 대성당과 아기자기한 주택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하롱베이에서 즐기는 1박2일도 잊지 못 할 추억입니다. 배 위에서 일몰과 일출을 바라보며, 동굴탐험, 카약 등 하롱베이를 온 몸으로 즐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 우리가족 베트남 여행 보러 가기 




 

<*국내 여행 부문*>



 원시의 자연이 살아있는 곰배령 

강원도 인제에 위치한 곰배령입니다. 곰배령은 이제는 대중에도 많이 알려진 곳이 되었지만, 연중 입산기간이 정해져있기도 하고 하루에 입산허용인원도 제한되어 있어서 아직까지 많은 사람들에게 신비로운 곳처럼 느껴질수도 있는데요, 실제로 가보면 우거진 숲속에서 정말 아름다운 자연에 압도되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봄철에 가서 산 정상에 야생화 꽃발이 펼쳐져 있는 것을 보시길 추천합니다.^^


▶ 원시의 자연이 살아있는 곰배령 자세한 내용 보러가기





<*소셜투어 부문*>



 소셜투어 시즌2 가을 남도 마을 여행 

자연과 공동체를 함께 품고 있는 구례, 담양의 숨겨진 마을을 찾아 떠나는 남도 마을 여행! 개별 여행자가 혼자서 방문하기 힘든, 혹은 잘 알려지지 않은 지역을 여행하였기에 만족도가 매우 높았습니다. 작은 마을이지만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고, 그 역사를 재밌게 풀어주는 지역 주민들과의 만남이 있었기에 더 좋았던 여행입니다. 아무 말 없이 오롯이 자신의 길을 걸었던 지리산 둘레길, 할머니들의 명창 공연을 들을 수 있었던 오미마을, 아늑한 한옥에서의 하룻밤과 명인과 함께했던 엿만들기 체험, 지역의 청정하고 정갈한 음식은 눈, , 입뿐만 아니라 마음까지 사로잡는 여행이었습니다.


▶ 소셜투어 시즌2 참가자 후기 보러가기




트래블러스맵의 지난 한 해가 궁금하다면?!

▶ 2.0.1.5 숫자로 보는 트래블러스맵의 한 해

▶ 2015 맵 직원이 뽑은 가장 기억에 남는 고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