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후기/고객 후기

[스페인/여행후기]태양의 나라 스페인! 만족한 여행

[스페인/여행후기]

with트래블러스맵

태양의 나라 스페인! 만족한 여행

 


 * 본 후기는 트래블러스맵 스페인여행을 다녀오신 origin73님께서  2015년 10월 27일에 작성해주신 후기입니다.



늘 꿈꾸던 여행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페루의 마추피추이고... 또다른 하나는 가우디의 건축이죠.

이번 첫 유럽여행에서 그 중 하나를 실행에 옮기고자 스페인을 선택했습니다.

호텔과 도시간 이동수단을 서포트해주고

그 외는 제가 원하는 스케줄을 스스로 짜고 지낼 수 있는

프로그램을 알아보던 중 트래블러스맵을 알게 되었습니다.

꼼꼼한 준비와 자세한 안내로 첫 유럽여행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을

기대감으로 바꿔준 도은정님께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OT때 첫 유럽여행인 우리를 위해 하나하나 설명해주고

조언해주고 자잘한 질문에도 친절하게 답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제 여행이 바르셀로나에 맞춰져 있어서 단순하게 바르셀로나부터 가려고 했으나

스페인에 대한 적응 기간이 필요하다는 도은정님의 조언으로

마드리드부터 시작해서 세비야, 론다, 그라나다, 바르셀로나 순으로 일정을 짰습니다.

그 조언을 듣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개인적으로 세비야의 여유로움이 좋았고 론다의 힐링이 좋았고

그라나다의 독특함 그리고 바르셀로나의 가우디, 축구도 정말 기억에 남습니다.


여행 기간에 정말 많이 보고 배우고 느끼고, 

힐링이 되는 시간이었으며 재충전할 수 있었습니다.

이래서 다들 여행을 가나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