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유럽

[태양의 후예 촬영지 여행 가기] 송중기 송혜교가 와인키스한 그곳!

[트래블러스맵 여행지연구]


태양의 후예 송중기 송혜교가 와인키스한 그곳은 어딜까요?

 - 송중기 is 뭔들 태양의 후예 촬영지- 





여러분도 유시진대위앓이 중이신가요?

 

요즘 반응이 뜨거운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주인공 송중기 송혜교가 사랑을 펼치는 우르크’!

우르크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커져만 가고 있다고 하는데요. 극중에서 우르크는 혼란스러운 전후 상황에서 테러의 위험이 도사리고 있고, 우르크인들은 아랍계 복장을 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우르크는 아랍에 있는 지역일까요?

 

정답은 No! 제작진은 가상의 지명을 사용함으로써만일의 국제적 분쟁에 대해 대비한 것으로 보입니다.




그렇다면 태양의 후예 실제 촬영지는 어디일까요?

바로 그리스 자킨토스라고 합니다.

바다 색깔이 너무 아름답죠? 에메랄드 빛, 코발트 빛…. 형언하기 어려운 아름답고 신비로운 색입니다.




홀려 본 적 있죠. 알텐데?”

난파선이 왜 여기 있냐고 묻는 강모연에게 유시진대위가 대답하는 장면은 바로 나바지오 해변입니다. 스카이스캐너 선정,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 10위 안에도 선정된 명소입니다.

해변에 버려져 있는 난파선 때문에 난파선 해변(Wreckship beach)라는 별명으로도 불립니다.

 




그리스, 헤어나올 수 없는 매력의 나라

유럽인들이 여유를 만끽하는 해변 나바지오 해변이 있는 그리스는 서구 문명의 발상지입니다. 그리스 로마 신화를 재연해놓은 것 같은 아테네가 바로 그리스의 수도입니다. 영원한 신들의 도시라는 아테네는 찬란한 영광의 시절과 유구한 역사, 그리고 흘러가는 존재인 인간에 대해 상념에 빠질수 있는 멋진 곳입니다.






꽃할배도 반한 공중 수도원, 메테오라

그리스어로 메테오는 공중에 떠 있다 라는 뜻입니다. 꽃할배들이 감탄해 마지 않았던 곳이죠. 아찔한 절벽 꼭대기에 절실한 신앙심으로 쌓아올린 수도원. 신과 인간이 만들어낸 경이로운 풍경은 당신의 고된 삶에 위로를 건넬 것입니다.





황홀한 에게해의 풍광, 산토리니

전 세계 허니무너들의 로망, 산토리니!해변이 주는 다양한 절경과 아기자기한 생활 공간이 아름답게 조화를 이루고 있는 에게해의 작은 섬입니다.눈부신 태양을 반사하는 하얀 벽, 자연을 닮은 푸른 지붕.그 골목골목을 목적지 없이 누비는 자유를 느껴보세요!

 


 


트래블러스맵과 함께라면 그리스도 어렵지 않게 여행할 수 있답니다. 유시진대위를 좇아서 드라마여행을 떠나보세요!

트래블러스맵에서는 경험 많은 유럽 전문 투어디렉터가 그리스 현지인들만 아는 맛집, 골목 가게, 특색있는 소도시를 추천해드린답니다.아테네 현지인이 만들어주는 그리스식 집밥도 경험해 보실 수 있어요.

 



공정여행 사회적기업 트래블러스맵과 전 세계 허니무너들의 로망, 그리스로 떠날 준비 되셨나요?

트래블러스맵 바로가기 -> http://travelersmap.co.kr/#travels/165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