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래블러스맵 소식/맵피플이야기

[녹번이야기] 맵 피플이 궁금하신가요? _ 국내팀편

안녕하세요!  굿모닝

오늘은 언제나 즐거운 국내팀 맵피플 일상을 살짝 보여드릴까 해요!


트래블러스맵의 국내팀은 현재 (2014년 7월 기준) 영느님을 중심으로 하는 1팀과 오~맥심을 중심으로 하는 2팀이 있어요. 

주로 같은 업무를 하는 팀이 소통하기 편하도록 같은 분단에 앉아있는데요~ 

자리 위치는 2월에 이사했을 때 “먼저 찜하는 자리가 내 자리!” 가 되었답니다 ㅋㅋ

이때의 좋은 자리를 차지하기 위한 치열한 눈치 싸움은….. 상상을 못하실꺼에요.


사진으로 보시면, 국내1,2팀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국내팀 한 분 한 분을 엿볼까요?


우선, 

아니! 저런 여유로운 자세로 손님과 통화하는 여유를 가진 분이 누구냐고요?



바로바로~~

설명이 필요 없는 국내 1팀 팀장님 “영”입니다.

각종 언론매체의 인터뷰를 하면서 찍은 사진입니다. 허허


맵에는 “영렐루야!” 혹은 “영느님”이라는 말이 존재하는데요,

함께 여행을 다녀왔거나, 일을 한 모두를 자신의 신도로 만들어 버리는 무서운 매력의 소유자이십니다 ㅋㅋ

영을 좀 더 알고 싶은 분은 언제든! 영이 인솔하는 여행에 함께 해보세요~~

(좀 더 심도 싶게 영의 매력을 알고 싶다면, 맵피플 인터뷰를 참고하세요! => 영의 맵피플인터뷰 보러가)



다음은

이렇게 부끄러워하는 이분은 누구?


범죄자 아닙니다. 원래 저렇게 수줍어 하는 분도 아니고요 ㅋㅋㅋ

우월한 다리 길이로 뭇 사우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고 있는, 파랑새입니다~

시원시원한 그녀의 인솔은 한번 방문한 고객들을 다시 방문하게 만드는 매력이 있습니다.

이렇게 부끄러워하시다니!

맵 피플 분들이 참.. 오프라인에 강하신 분들이 많아서..

카메라만 보이면 저리 부끄러워 하시네요.




이 분은 “사막의 별” 줄어서 “사별”이라고 하자니 너무 슬퍼서 그냥 “별”이 되어버린, 별입니다.

현재는 입사한지 반년도 되지 않아 울릉울릉 울릉도~를 신규 상품으로 런칭한 국내팀의 떠오르는 샛별이죠.

아! 맵에서 듣기 드문 낮은 중저음의 목소리가 하나의 매력포인트인데요~


* 위 사진은 본인의 요청에 의해 재촬영& 편집된 사진임을 밝혀드립니다.ㅋㅋㅋㅋㅋㅋ

눈을 감고 들으면 이선균이 생각난다는 소문도..?! ㅋㅋ

(목소리가 궁금하면, 올해의 핫한 신상품, “다부 울릉도” 문의 전화(070.4922.4888) 어떠세요?! ㅎㅎㅎ)



아니!

이 뒷태에서도 묻어나는 귀여움을 어쩌죠??


설명하기 전에 이미 다 알아버릴 것 같은.

국내팀의 숨은 귀요미(?) 인턴 길치 입니다~~

귀엽다 귀엽다 생각하며 보시면 더 귀여워 보이는 길치효과가 있어요 ㅋㅋ


맵의 평균 연령을 한번에 푹 낮춰버리는 푸릇푸릇 파릇파릇한 길치는,

 톡톡튀는 창의적인 발언으로 국내팀의 활력을 불어넣어주고 있어요~



여기 이분.

카메라가 마치 공기와 같이 자연스럽게 느껴지시는.


맵의 마마님. 나나! 입니다.

깊은 생각과 통찰력으로 고민이나 문제를 들고 가면 뭔가 해결책이 나올 것 만 같은 분이에요.

나나의 자세한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나나의 맵피플 인터뷰를 보세요!




네, 전화로 바쁘게 일하고 계신 이분은 누규?



바로 톡톡! 튀는 개성을 갖고 있는 칼리에요~~

글로 표현하기엔 어마무지한 그녀의 개성은 한번만 만나보면 알 수 있어요



다음은,

이 동글동글하고 깔끔한 뒷모습의 주인공은 뉴구?



바로 신지입니다.

맵의 유일무이한 외국인으로, 너무 능숙한 한국말에 한국인으로 생각하셨던 분이라면! 가끔 들리는 유창한 일본어에 놀라게 합니다.

작년엔 손님 한 분이 신지가 여행자보험가입 안내 전화를 보이스피싱으로 오해하신 슬픈 일이었죠.. ㅠㅠㅋㅋ

 저희 맵에는 일본어가 엄청 유창한, 한국인보다 더 한국인다운 일본분이 한분 계시답니다. 걱정하지 마시고 전화를 받아 주세요!ㅎㅎㅎㅎ




아쉽게도 아뱅은 혼자 나온 사진이 없어서 이렇게 신지와 열심히 이야기하는 사진으로 대체합니다

아이디어가 샘솟아 아뱅! 이라는 별명의 그녀,

그녀에 대한 소개는 좀더 신비로움을 위해 아껴둘께요! ㅎㅎ



이분은!


능숙한 기타, 우쿠렐레 실력으로 같이 여행을 가면 밤에 분위기 좋은 노래를 연주해줄 것 같은(아직 검증은 되지 않은게 함정)!! 라울이에요~~

그 외에도 운전, 걷기, 자전거 타기 등등의 다양한 재주를 갖고 계세요.

(본인은 맵에서 잘생김을 담당하고 있다 하셨으나,,, 

공정한 공정여행사 트래블러스맵 블로그에 불공정 내용인 것 같아서 그건 생략ㅋㅋㅋㅋㅋㅋㅋ - 농담입니다)



대망의 국내팀.

벌써 한 분 밖에 남지 않았어요.

맵피플 소개- 국내팀 편을 마무으리할 이분은 누구일까요?




힌트1. 해외 팀장 루피와 닮았다는 말을 가끔 듣는다. 그럼 둘다 너무 싫어하긴 한다.

힌트2. 별명이 오서방이 될뻔.

힌트3. 무려, 2013년 맵 사원이 뽑은 우수사원.


맞추셨나요?

바로, 오~맥심 팀장님이십니다.



맵에서는 없어선 안되는 운전병(?!), 컴퓨터 수리공(?!)과 같은 업무를 묵묵히 담당하고 계셨는데 요즘 떠오르는 샛별에게 밀려 자신의 위치가 조금 흔들릴 것 같다고 걱정하시는 ㅎㅎ 맵의 가장 다수의 어린 고객들을 주로 담당하고 있는 교육테마여행(소규모교육여행)을 담당하고 계십니다.

깨알 같은 개그 욕심은 놓쳐선 안되는 매력포인트 입니다.



----------------------------------------------------------------


국내팀은 국내 여행 상품 인솔 및 기획과 기업 국내 연수 맞춤 진행, 소규모 수학 여행 진행까지 다양한 업무를 담당하고 계십니다.

국내 이곳 저곳 공정여행을 전파하기 위해 노력하는 여러분들!

존경스럽습니다. 최고에요

굿보이굿보이굿보이



다음 맵피플 소개는~ 국내팀과 함께 최다 팀원을 자랑하고 있는 해외팀입니다.

기대해주세요!

즐거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