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정여행/소셜프로젝트

2016 청소년 자발적 여행활동 지원사업 길 위의 희망찾기


2016 청소년 자발적 여행활동 지원사업

길 위의 희망 찾기

 

 

어느새 길 위의 희망 찾기 신청기간이 돌아왔습니다.

길 위의 희망 찾기는 청소년이 스스로 기획하고 실천하는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젝트입니다. 아름다운재단과 공정여행사 트래블러스맵이 2013년부터 함께 진행해왔습니다.

 

사실 청소년들은 자발적 여행 경험이 부족한 경우가 많습니다. 학교에서 떠나는 여행의 경우 본인의 의사를 반영하기 매우 힘들고, 따로 여행을 떠나기엔 경제적, 시간적 여유가 허락되지 않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죠. 하지만 성장하는 청소년에게 스스로 계획하고 떠나는 여행의 기회는 세상을 바라보는 더 큰 눈을 갖게 하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아래는 2015 길 위의 희망 찾기에 참가한 청소년들의 여행 사진입니다^^














 


 

■ 아름다운 재단은?

아름다운재단은 모든 사람이 함께 사는 사회를 지향하고 실천 행동 비전으로 나눔의 생활화를 함께 추구합니다. 전통적 자선활동을 넘어, 변화를 추구하는 활동 모델 개발을 추구하며 협력과 연대를 전제로 비전을 함께 실현할 단체를 발굴합니다. 더 나아가 단체의 설립과 사업, 자립을 지원하며, 올바른 나눔문화의 정착과 확산에 기여합니다.

http://www.beautifulfund.org/

 


■ 트래블러스맵은?

트래블러스맵은 한국의 대표적인 공정여행사입니다. 자연에는 최소의 영향, 지역에는 최선의 기여,여행자에게는 최고의 기회를 주는 공정여행을 통해 지역사회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만들어 갑니다.

www.travelersmap.co.kr

 


■ 길 위의 희망 찾기 신청과 관련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powertraveler.tistory.com/11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