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래블러스맵 소개

트래블러스맵 소개




여행의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공정여행사,


트래블러스맵



"진정한 여행은 무엇일까?"

"내 여행의 만족도를 높이는 동시에 현지인의 삶에 도움되는 여행은 무엇일까?"

트래블러스맵은 기존 관광산업이 가진 문제점을 극복하고 지속 가능한 여행을 만들고자 탄생한 사회적기업입니다.

트래블러스맵은 여행사와 현지인, 그리고 자연이 함께 웃을 수 있는 여행을 만듭니다.





<트래블러스맵의 여행이 특별한 이유>


1. 10명 내외의 소규모 여행

여행자가 여행지의 문화, 역사를 보다 깊이 느낄 수 있도록,

아름다운 자연 풍광과 그 안의 동식물이 여행으로 인해 훼손되지 않도록,

함께하는 여행자의 최대 규모를 15명으로 제한합니다.


2. 현지인이 운영하는 식당, 숙소 이용

현지 전문가가 소개하는 현지 맛집을 이용합니다. 숙소는 외각이 아닌 시내 중심, 혹은 교통이 편리한 곳에 위치한 3~4성급 호텔을 이용합니다. 현지인이 운영하는 수준 높은 레스토랑, 숙소를 이용하기에 여행자들의 만족도가 높으며, 여행 경비는 다국적기업이 아닌 지역민에게 직접 전달되어 지역 경제를 살리는 일석이조 여행입니다.


3. 현지 가이드 고용

현지인에게 직접 듣는 현지의 문화와 역사! 아는 만큼 보인다는 말처럼 전문 가이드의 설명을 들으면서 여행하면 재미가 두배입니다. 트래블러스맵은 현지인 가이드를 고용하고 적절한 임금을 보장합니다.


4. 다양한 현지 체험 프로그램 참여

모로코에서는 수많은 별이 떨어지는 사하라사막에서 하룻밤을 보내고, 스페인에 가면 불타는 열정과 한을 느낄 수 있는 플라멩고 공연을 즐깁니다. 현지 문화와 역사, 그리고 사람이 함께하는 경험으로 당신의 일상에까지 변화를 주는 여행입니다. 


5. 대중교통 이용

대중교통, 자전거, 도보 이용 등 친환경 교통수단을 이용합니다. 이런 교통수단은 현지의 삶에 보다 밀접하게 다가갈 수 있으며, 배낭여행을 하는 셀렘을 줍니다. 전용 차량을 렌트할 경우 현지사를 섭외합니다.


6.  다양한 여행지, 소규모 여행

한국인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중국 호도협, 네팔 히말라야 트레킹, 쿠바 등 다양한 여행을 준비합니다. 또한, 같은 캄보디아라도 앙코르와트 유적 탐방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수상마을 프렉또알을 방문하거나 현지의 진정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쿠킹 클래스에 참가하는 등 차별화된 여행 일정으로 여행자들의 만족도를 높입니다.





<트래블러스맵과 함께 떠나요>

 

1. 패키지여행

10-15인 정도의 소규모 그룹 여행으로 알찬 핵심 일정에 넉넉한 자유시간이 장점입니다.

쇼핑과 팁 등 옵션이 없으며 전문 인솔자와 현지 가이드가 동행하여 안전하고 편리합니다.

 

2. 자유여행

항공, 숙박, 교통 편, 현지 가이드 예약 대행으로 여행 준비의 번거로움을 덜어주고 

공정여행 정보가 담긴 자료집을 제공하여 현지에서의 자유로움이 배가 됩니다.

 

3. 맞춤여행

가족, 동호회, 기업 및 지자체 연수, 청소년 수학여행까지 고객의 눈높이에 맞춰 

감동과 즐거움이 있는 단체여행을 만들어드립니다.

 

4. 테마여행

사회적기업이자 공정여행사인 트래블러스맵의 네트워크와 노하우를 살려 

여행과 지역의 사회/문화적 가치가 결합된 특별한 여행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있습니다







<트래블러스맵 감동 후기>


"대중교통을 이용하고 도보로 이동한 경험이

마치 내가 계획한 자유여행을 다녀온 것 같았다.

여행을 대하는 자세를 다시금 깨닫게 된 참된 여행.

역시 내 선택은 틀리지 않았어!"

- 동유럽 여행을 다녀오신 홍*진 님



"소규모 여행이라 일행 중 한 명이 쉬자 그러면 쉬고

가자 그러면 가는 자유로운 분위기. 좋아 좋아"

- 지리산 여행을 다녀오신 정*정 님



"흙먼지 이는 길을 자전거로 달리며 보았던 푸른 하늘,

붉은 시골길, 큰 눈망울로 웃어주던 맨발의 아이들,

수줍게 인사했던 마을 아주머니들까지

소박함과 평화로움을 느낀 여행."

- 캄보디아 여행을 다녀오신 김*희 님





* 트래블러스맵 고객 후기 보러가기 > http://powertraveler.tistory.com/category/여행후기/

* 트래블러스맵 여행 상품 보러가기 > http://www.travelersmap.co.kr/

* 트래블러스맵 페이스북 보러가기 > https://www.facebook.com/tripguideyou

* 트래블러스맵과 카카오톡으로 상담하기 > http://plus.kakao.com/home/jfvrxlw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