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몬스터 소셜기부, 사회적 기업에 희망 주다
사회적 기업(Social Enterprise), 소셜기부 캠페인 진행 후 매출 평균 15% 증가
굿네이버스, 트래블러스맵 등 다양한 사회적 기업 지속 소개할 터
국내 대표 소셜커머스 기업 티켓몬스터(대표 신현성, www.ticketmonster.co.kr)가 지난해 말 선보인 사회적 기업 홍보 프로그램인 소셜기부가 참여 기업의 인지도 및 매출 증가에 크게 기여한 것으로 밝혀졌다. 소셜기부 캠페인은 홍보가 절실하나, 현실적으로 50% 할인이 어려운 사회적 기업에 티켓몬스터의 트래픽을 활용한 판매와 홍보채널을 제공하는 프로그램.
중략
티켓몬스터 소셜기부 캠페인을 기획한 전략기획팀 임이랑 과장은 "소셜기부 캠페인을 진행하기 시작한 후 많은 사회적 기업들이 관심을 갖고 참여 의사를 보이고 있다"며, "앞으로 티켓몬스터의 지역 기반 모델을 살린 지역사회 기부 등 장기적인 비전을 가진 기부 모델을 선보이고 정착시키는데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티켓몬스터는 이번 달 28일 굿네이버스의 상품 판매와 함께 소셜기부 캠페인을 재개, 향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기사전체보기 http://www.kmobile.co.kr/k_mnews/news/news_view.asp?tableid=IT&idx=330377
'트래블러스맵 소식 > 언론 보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언론보도] "길이 곧 교실" 유쾌한 여행 수업 떠나요! (조선일보 110404) (0) | 2011.04.07 |
---|---|
[언론보도] 백제의 길, 백제의 향기 (뉴시스 110319) (0) | 2011.03.24 |
[언론보도] 친환경 도시를 찾아서 GREEN AND THE CITY (SURE 4월) (0) | 2011.03.23 |
아프리카에 초록발자국을 남기는 www.fairtravel.com (0) | 2011.03.10 |
[관련뉴스] '걷는 여자들' 공정여행 이야기 (여성신문) (0) | 2011.02.21 |